* A/S는 제조사와 제품에 따라 불가능한 제품도 있기 때문에 사전에 확인 부탁드립니다.
※ 자사(건사이트)를 통해 구입한 제품의 경우 아래의 내용만 기입하여 주시면 됩니다.
1. 구입자 성함과 전화번호 끝자리4개: (예시) 홍길동 1234
2. 제품명 :
3. AS점검사항 :
※ 타사를 통해 구입한 제품은 사전에 수리 가능한 제품인지 확인이 필요합니다. 아래 내용을 기재하여 주세요.
1. 성함 및 전화번호: (예시) 홍길동 010-1234-5678
2. 브랜드
3. 제품명
4. AS 점검사항
*사진첨부-정확한 상담을 위해, 제품 점검 및 AS요청시 사진을 첨부해주세요.
*사진 첨부파일용량제한이 2M입니다. 사진 용량 초과시 첨부가 안되는 경우가 발생하니 사진 용량 조절 부탁드립니다. **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※ 제품을 택배로 보내실 경우, 꼭! 별도의 메모 남겨 주세요.
1. 접수자명 :
2. 전화번호 :
3. AS후 받으실 주소:
위의 글을 토대로 접수가 진행되므로 정확히 기재 부탁드립니다.
명확치 않은 내용 작성시에는 AS 접수/안내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.
기본 수리비용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 주세요.
기본 수리비용
회원 가입시 SNS 및 SMS 수신거부 시 AS 진행 절차 및 답변에 대해
메일이나 문자 발송이 되지 않습니다.